이슈

요즘 핫이슈라는 금수저 소개팅앱

Alltact 2021. 1. 30. 15:17
반응형

인터넷에서 난리가 났다나는 금수저 소개팅앱

골드 스푼이라는 앱이라고 하는데요.

 

남자 회원의 가입조건은 수입차량 or 전문직 or 강남 3구 아파트 or 20대 연소득 6천 or 고액자산 보유라고 하네요.

 

 

 

사실 기존의 스카이피플이라고 

 

아래처럼 남성은 서울대, 고려대, 연대, 카이스트, 포스텍,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 졸업한 대학이나

 

대기업/공기업 및 전문직으로 재직중인 회원을 뽑는 서비스가 있었는데요.

앱 이름부터 금수저라는 뜻의 골드스푼

어쩌면 수저론의 끝판왕으로 나온 어플이 아닐까 싶네요.

골드스푼 가입 되시나요?

 

유명해지면 이런게 신조어가 되겠죠?

 

어떻게 보면 말도 안되는거 같다가

 

또 어떻게 보면 그냥 그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금수저 자산 20억원 또는 가구 연수입 2억원.............

 

슬픈 대한민국의 자화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