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페리카나 양념 소스 후기

Alltact 2021. 4. 17. 20:04
반응형

페리카나 양념 소스란?

현재 마켓컬리에서 팔고 있구요. 페리카나의 양념소스를 그대로 구현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양념소스 오리지널과 매콤양념소스를 팔고 있는데요.

 

저는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해서 양념소스 오리지널을 구매해봤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점점 배달치킨이 더 달고 더 짜진다고 해서, 혹시 따로 먹으면 좀더 적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하면서 ㅎㅎ 주문해봤습니다.

 

특히 치즈치킨의 경우 나트륨이 100g당 627mg이나 들었다고 합니다. 하루 나트륨 섭취 권장량이 2천인데요.

나트륨 권장량

 

300g만 먹어도 거의 일일 나트륨 섭취 권장량이 되어 버립니다.

 

실제 배달온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실제로 양념치킨 소스와 같구요. 피엔에프 자체가 원래 페리카나 납품 업체라고 하더라구요.

 

실제 맛은 마늘향이 조금 많이 나는 느낌입니다.

치킨은 롯데마트 간김에 롯데마트 7분 두마리 치킨을 구매했구요.

 

통큰치킨 이런거는 이제 안파나 보더라구요.

실제로 발라서 먹어봤습니다. 

 

다만 이 두마리 치킨이 완전 후라이드가 아니라 간이 좀 되어 있는 치킨이다 보니, 두 맛이 겹치긴 했는데요.

그래도 기본적으로 양념 치킨 먹는 느낌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치킨 텐더나 떡꼬치 양념, 치밥에 사용하면 좋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양념치킨과 동일한 맛이어서 그렇게 활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한번 양념소스를 사서 색다른 요리에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