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7월 T데이 이삭 토스트 햄치드토스트 500원 구매하기

Alltact 2021. 7. 14. 20:22
반응형

이번 7월 T데이에는 이삭토스트를 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티데이의 내용은 아래와 같구요.

 

오늘 한정으로 뚜레쥬르는 1 천원당 300원 할인하고요. 

 

이삭토스트는 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 T멤버십은 기존에 할인 방식에서 적립으로 변경되면서 많은 이슈가 나오고 있는데요.

 

아직까지는 개편 전이라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T멤버십이 개편되면 T데이 이벤트도 변경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삭토스트 햄치즈토스트 구매하기

 

이삭 토스트에서도 포스터로 안내하고 있는데요.

티 멤버쉽 앱에서 쿠폰을 받으시면 되고요.

 

해당 쿠폰을 가지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붐빌 수 있으니 빨리 사서 집으로 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연일 늘어나고 있어서 쉽지 않네요.

학생 때는 토스트를 간간히 먹었던 것 같은데요.

 

성인이 돼서는 정말 먹어본지가 오래된 것 같은데요.

 

T데이를 통해서 오랜만에 이삭 토스트를 먹어보네요.

 

이삭토스트 회장님은 올초 유키스에 나와서 너무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호감이었는데요.

 

특히 프랜차이즈지만 가맹비를 한 번도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삭 토스트 흥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녁은 T데이를 활용해서 토스트를 먹게 되네요.

 

오늘 날씨가 덥긴 한데요. 구름은 이쁘네요.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갑니다.

 

여러분들도 하루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