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카카오웹툰 주식 응모권 이벤트(8월중 진행)

Alltact 2021. 8. 11. 16:24
반응형

현재 카카오 웹툰에서 웹툰을 보면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주식 응모권을 주고 있습니다.

 

요즘 핫한 앱테크(?)는 아니지만 그래도 추첨을 통해 주식을 준다고 하니 한번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카카오웹툰 주식 응모권 응모하기

먼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카카오웹툰을 설치합니다.

 

카카오웹툰

이 후 실행하면 메인화면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닫기를 누르시고, 카카오웹툰 중에서 아무거나 재미있는것을 한편을 보시면 자동으로 응모권이 생성됩니다. 

카카오 웹툰

저는 아비무쌍을 선택하고 젤 아래에 있는 무료 만화를 보았습니다.

 

무협을 좋아해서 봤는데요. 나름 재미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다 보면 응모권1장이 생성됬다는 메시지가 뜨는데요.

 

보안때문에 캡처는 안되더라구요. 좌측 상단에 종을 누르시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주식응모권 확인

주식 응모권이 지급되었다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클릭하면 아래처럼 주식 응모권이 발급되었다고 하구요.

공지사항

공지 사항에서 자세한 FAQ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월 한달간 진행되는 카카오웹툰 주식교환권 응모 이벤트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주식 교환권을 준다고 합니다.

 

꾸준히 하면 더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까요.

 

한번 카카오웹툰을 설치해서 참여해보세요.

 

과연 저는 주식을 받을 수 있을지 제 운을 테스트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