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넷플릭스 종료 영상 확인하기

Alltact 2021. 9. 3. 19:05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서비스 중인 VOD는 종료기한이 있는데요.

 

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사실 넷플릭스는 아래에 나온 웹툰에서 처럼 멀 본다기 보다는 ㅎㅎ

넷플

사실 이 메인화면 볼라고 구독했다는 것이 정설로 될정도입니다 ㅎㅎㅎ

 

저도 넷플릭스로 영화보기보다는 메인 화면에서 더 많이 고민하긴 합니다 ㅎㅎ

 

넷플릭스

그래서 이런 고민을 없애줄 싸이트가 있습니다.

 

즉 넷플릭스의 종료 예정작을 모아서 보여주는 사이트인데요.

 

다음에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상영 | 예정작 (daum.net)

 

상영 | 예정작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종료 예정작

넷플릭스의 종료 예정작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오늘 졸업연습과 던월이라는 두개의 작품이 종료합니다.

 

그리고 겟아웃과 신비한 동물사전도 곧 종료되네요.

 

 왓챠의 영상도 종료 예정작을 알려줍니다.

 

왓챠는 내일 티파니에서 아침을이 종료되고, 원스 어폰 어 타임, 므이, 모텔 라이프 등이 종료되네요.

 

그리고 택시도 종료됨을 알 수 있습니다.

왓차

그리고 카카오 페이지의 종료예정작 역시 알려줍니다.

 

볼쇼이 바빌론이 2일뒤에 종료되구요. 올레, 방라잔2 결전의 날 등이 종료 예정이네요.

카카오페이지

이런 서비스를 통해서 선택지를 좁혀서 ㅎㅎ

 

넷플릭스를 한번 더 보는 기회가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주말에는 넷플릭스에서 종료되는 영화를 한번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즐거운 주말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