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눈오리 집게 사용 후기

Alltact 2021. 2. 15. 21:31
반응형

요즘 인터넷에서 핫하다는 눈오리 집게!!

 

정식명칭은 스노우볼 메이커인가 봅니다.

기사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실검에도 오르고, 폭설소식만 나오면 SNS를 점령하는 눈오리 집게 입니다.

저도 너무나 궁금해서 참지 못하고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사실 사용법이라는게 딱히 있지 않고, 눈을 뭉치고 집게로 누르면 되는데요.

 

처음에 만들었을대는 눈을 먼저 뭉치고 만들지 않아서 잘 만들어지지 않더라구요.

 

몇번 시도해보니 대충 이제 감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만들어진 눈 오리 몇마리 ㅎㅎ

실제로 디테일하게 잘 만들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것 같구요.

 

마치 다시 초등학생이 된 느낌으로 신나게 돌아다니며 여기저기에 만들어 보았습니다.

 

인터넷에서처럼 왜 막 만들게 되는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ㅎㅎ

 

진짜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재미있는게 없는데요. 이런 소소한 재미를 누가 발견했는지 감탄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집에도 한마리 데리고 왔습니다 ㅎㅎㅎ

 

너무 귀여워서 다음에 눈이 내렸으면 좋겠는데요.

 

이제 겨울이 다 지나가서 다시 사용할 일은 쉽지 않을 것 같네요.

 

인터넷에서는 밥도 만드는 짤빵도 올라오던데요 ㅎㅎ 

나중에 밥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네요 ㅎㅎ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