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아에르 컬러 마스크 사용 후기

Alltact 2021. 2. 24. 18:24
반응형

아에르에서 컬러마스크를 출시했다고 해서 일명 '내돈내산'을 해본 후기

 

색깔은 사실 이것보다 더 많은 것 같은데요.

 

위가 아에르의 기본적인 마스크 색깔입니다.

하지만 Fall in Autumn으로 한정판(?)개념으로 출시한 컬러마스크

판매 사이트에서는 이렇게팝니다. 전체 8가지 색상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화이트/아이보리/그레이/그린/레드/네이비/블랙/베이지입니다.

약간 남들과 다른 개성을 나타낼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실제 사이즈는 아래와 같구요. 얼굴 크신분은 조금 불편하다는 후기도 일부 있습니다만

 

저는 크게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신상으로 출시한 네이비를 한번 써봤습니다.

 

얼굴 사진은 부끄러워서 업로드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ㅎ

 

기존 마스크와 비슷하며, 다만 색이 확 튀기때문에 관심(?)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나머지는 원래 아에르가 착용감은 편해서 불편하지 않았구요.

 

가격만 좀 더 싸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