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일상

신영증권 영업점에서 계좌개설하기(비대면 20일 제한)

Alltact 2022. 1. 18. 20:48
반응형

올해 가장 큰 대어급 공모라 불리는 LG에너지솔루션!

 

그리고 오늘 첫날 경쟁률이 20:1이라고 합니다.

 

벌써 미래에셋증권은 0주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중에서 신영 증권은 아직 경쟁률이 낮은 상황인데요.

 

가장 낮은건 하이, 대신, 신영 순입니다.

 

하지만 저는 최근 계좌를 개설해서 신영증권 계좌를 만들지 못했는데요.

 

그 유명한 비대면 20일 계좌개설 제한이 걸렸기 때문입니다 ㅠ

 

신영증권 계좌 개설하기

 

그래서 결국 가까운 신영증권 지점에서 직접 개설하였습니다.

 

신영증권이 전국에 지점이 9개인가 있다고 하는데요.

 

본점을 제외하고 저는 가장 가까운데 위치한 명동지점으로 가보았습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길 60, T-avenue 6F(명동2가 2-16)에 위치해있구요.

 

명동성당 근처라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명동지점이었는데요.

 

저뿐만 아니라 창구에 많은 분들이 계좌 개설하러 오셨습니다.

 

앞에 분들 기다렸다가 계좌를 개설하였는데요.

 

준비물은 신분증을 챙기시면 됩니다.

 

사실 계좌 개설하는데는 한 3분(?) 정도였지만 기다리는 시간이 한 30분 정도는 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쉽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계좌 개설하면 앱을 통해서 신규 아이디 등록하시면 되는데요.

 

자주 물어보셔서 그런지 프린트해서 비치해 놨고, 계좌 개설하신 분들에게 나눠주시더라구요.

 

앱에서 신규 ID 등록 -> 바이오인증 > 간편 비밀번호를 등록한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런 과정을 마치면 계좌 개설이 완료되는데요.

 

이렇게 직접 증권사에 가서 계좌 개설한지도 정말 오래되었는데요.

 

LG에너지솔루션 과연 몇주나 받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제가 이렇게 노력했는데 주식이라도 많이 배정해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