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어 메뉴로 논란이 된 가게 관련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어제 기사화까지 되서 이슈가 많이 되었는데요.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관련기사를 먼저 접하셨을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기사가 머니투데이임을 감안해야겠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예전 애플의 빅서게이트가 조금 비쳐보이긴 합니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문제 있는 문구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이집의 대표메뉴를 이렇게 한 이유를 문틔하였더니,
주인은 재미를 위해서 적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남긴 사장님의 댓글
이 부분이 더 큰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가격 운운할때 당근 마켓 비유하지 말고' 라는 단어를 비롯하여 조금은 감정적으로 대응하신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듭니다.
사실 모 양쪽의 의견이 제가 본게 아니라 중립기어를 박지만...
머라고 해야할까.. 정말 조금은 삭막해진 사회가 된 것 같습니다.
이런 것도 기사화가 되고 논란이 되고 그러니까요.
서로서로 어느정도 양보했으면 아무일도 아닐수 있었을텐데요. 정말 아쉽네요.
전체 기사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씁니다.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세계 여행 하기 - Travel Remotely (2) | 2021.03.02 |
---|---|
세계 Made-in 라벨 순위 (5) | 2021.03.02 |
추추트레인 추신수 한국 컴백!! (2) | 2021.02.23 |
소셜 버블이란? (0) | 2021.02.23 |
PocketBook 7.8인치 InkPad Color 출시 (2) | 2021.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