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일상

NH투자증권 공모주 청약 수수료 무료로 하는 법(범한퓨얼셀)

Alltact 2022. 6. 9. 12:25
반응형

오늘은 범한퓨얼셀의 공모주가 진행되는 마지막 날입니다.

 

NH투자증권에서 공모주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NH투자증권에서는 온라인 공모시에 수수료를 2천원을 내게 됩니다.

 

하지만 이 수수료를 내지 않는 방법이 있습니다.

 

NH투자증권 공모주 수수료 안내는법

바로 나무 멤버스에 가입하는 것인데요.

현재 나무 멤버스는 7월 25일까지 무료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무 앱에서 바로 가장 아래에 있는 나무 멤버스를 클릭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하면 원래 월 2900원이나 7월 25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 이 상태에서 범한 퓨얼셀에 공모주를 청약하면 되는데요.

 

범한퓨엘셀

범한퓨얼셀은 지난 2019년 범한산업의 수소연료전지 사업부가 물적분할해 설립됐다.

 

수소 연료전지와 수소 충전소 사업을 영위하며, 잠수함용과 건물용 연료전지에 특화된 기술을 보유 중이다.

 

국내 최초이자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잠수함용 연료전지 상용화에 성공한 이력도 있다.

 

잠수함용 연료전지는 현재 장보고함 등에 납품하고 있다. 연료전지란 연료로 전기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장치다.

2021년기준 461억원의 매출규모를 가진 범한퓨얼셀은 진입장벽 높은 수소 시장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2024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 35%에 달하는 고성장을 이룰 것으로 평가받는다.

범한퓨얼셀의 지난해 매출액은 46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4.4% 증가했다.

 

매출액의 61.4%는 수소 연료전지 생산 사업에서, 38.6%는 수소 충전소 구축 사업에서 나왔다.

 

또 영업이익은 24.4% 늘어난 62억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상장 후 일반 선박 및 모빌리티용 연료전지를

 

아울러 수소 모빌리티 전 사이클로 연료전지 사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다만 현재 경쟁률이 엄청 높진 않은데요. 수수료가 없으니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소부장 기업

공모주 투자심리가 얼어붙었지만 알짜배기 ‘소부장(소재·부품·장비)’ 종목에 대한 인기는 여전하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올해 공모가 진행된 지투파워, 가원칩스가 모두 성공적이었는데요.

 

다만 범한퓨얼셀은 지금 경쟁률이 400:1정도 수준입니다.

 

6월에는 비플라이소프트, 보로노이, 위니아에이드, 레이저쎌, 코난테크놀로지 등이 공모주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잘 참고해보시길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