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샤넬 블루 드 샤넬 빠르펭 샘플 이벤트

Alltact 2022. 6. 14. 20:38
반응형

현재 샤넬에서 블루 드 샤넬 빠르펭 샘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링크: CHANEL

 

CHANEL

※ 본 이벤트는 샤넬 멤버십 고객으로서 개인정보의 마케팅 활용에 동의해주신 분께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그에 따라 본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샤넬 멤버십 가입이 필요하며, 이미 가입하신

cloud.e-news.chanel.com

롯데백화점 샤넬 매장

저는 롯데백화점 명동점에서 수령하였는데요.

 

수령기간이 6월 13일부터 6월 16일까지라고 합니다.

롯데백화점 지하 1층은 현재 리모델링을 다했더라구요.

입구에는 골든듀에 대해서 이벤트를 하고 있구요.

지하 1층에 매장도 다 리모델링 되었습니다.

 

다만 샤넬 매장은 1층에 있기 때문에 올라가셔야 합니다.

 

지하 1층에도 많은 화장품 매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1층을 가면 저멀리 샤넬 매장이 보이네요.

샤넬 매장에 가서 교환권을 보여주고 샘플을 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받은건 Blue de Chanel paris가 아닌 블루 드 샤넬 오 드 빠르펭을 받았습니다.

 

주로 디올만 써왔는데요.

 

저는 디올 옴므 오 드 뚜왈렛을 주로 사용하였는데, 

 

이번에 샤넬 향수는 어떤느낌인지 한번 사용해봐야겠네요.

 

내부 패키지는 향수 샘플이 다 그러하듯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향은 샤넬의 광고처럼 아로마틱 우드향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괜찮더라구요.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남성의 강렬한 향수
블루 드 샤넬을 경험해 보세요.

시더와 머스크 노트가 조화를 이루어
풍부하면서도 부드럽고 관능적이면서도 고귀한
아로마틱 우디 향을 선사합니다.

지금 블루 드 샤넬을 샘플로 경험 해 보세요.
수수께끼 같은 딥 블루 컬러의 보틀에 담겨
150ml로 새롭게 태어난 빠르펭을 만나 보세요.

근처에 백화점이 있으시면 샘플 신청하여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