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아이유 피자 -반올림 피자 구매 후기

Alltact 2021. 3. 18. 13:14
반응형

아이유 피자로 유명한 반올림 피자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사실 인터넷에서는 기존 포장지인 박나래 씨 포장지가 있다고 해서, 이슈가 된적이 있었는데요.

 

반올림 피자의 새로운 모델인 아이유 포장지가 아직 도착안했고 ㅎㅎ

 

기존에 남아있떤 박나래씨 포장지가 산더미만 하더라라는 내용이 커뮤니티에 막 퍼졌습니다.

그래서 걱정을 좀 하고 시켜봤는데요.

 

이제는 다 소진 되었는지 ㅎㅎ 저는 다행히(?) 아이유 버전으로 받았습니다.

 

왠지 아이유 사진만 있는데 피자가 맛있어보이는건 느낌일까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반올림 피자는 처음 사보았는데요. 먹어본 느낌은 무난무난한 느낌(?)

 

그래도 피자학교(?)보다는 좀더 토핑이 많이 들어 있음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주로 도미노를 먹었는데요. 가격을 고려했을때 나쁘지 않은 품질이었습니다.

 

인터넷에 아래처럼 피자 크기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요.

 

반올림 피자는 라지 기준 한 15CM정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도착한 피자!

저는 제가 젤 좋아하는 포테이토/고구마 반반 피자를 시켰는데요.

 

무난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조금 달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의 주요메시지인 아이유 AR포토카드!!

저는 노란색을 받았구요.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깔아서 AR영상을 볼수 있는 구조더라구요.

 

플레이스토어에서 PPLE라는 피플 AR포토카드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AR Camera -> 반올림 피자샵을 하고 카메라에 포토카드를 두시면 됩니다.

 

실제 구현 영상은 아래와 같이 아이유가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거더라구요.

 

요즘에는 이런 기술로 AR을 구현하다니 신기하긴 합니다 ㅎㅎ

 

반올림 피자 종합 후기

피자 자체는 무난무난 그자체고 맛있었습니다.

조금 단 맛이 강하긴 하지만

그리고 무엇보다 ㅋㅋ 장안에 화제인 아이유 카드와 아이유 박스를 득템할 수 있습니다.

 

아이유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사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