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일상

애드센스 수익 신한 외화체인지업으로 달러로 받기

Alltact 2024. 4. 2. 19:59
반응형

최근 애드센스 수익을 외화체인지업 통장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외화 체인지업 예금

사실 수수료만 보면 제일 저렴한건 SC 제일은행입니다. 대략 7.5달러 정도가 빠지는 것 같구요. 외화 체인지업 예금은 약 9달러 정도가 빠집니다. 약 1.5달러로 한 2천원 정도 수수료가 차이나는 것 같습니다.

 

 

외화 체인지업 예금은 외화를 바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무엇보다 증권사와 연계하여 미국주식을 환전없이 그대로 살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신한외환 체인지업 예금 입금

구글에서 애드센스 구급(구글 월급)이 들어오게 되면 알림톡을 통해 알려줍니다.

평일 09시부터 16시 사이에 거래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하면 수수료가 50% 절감되서 5천원인 3.73달러로 처리됩니다.

그리고 한번 수령후에 자동입금을 신청하면 5천달러 미만의 해외 송금은 자동으로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물론 애드센스가 ㅋㅋ 5천달러를 벌기는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우니 계속 자동입금 받게 될 것 같네요.

외화 체인지업 계좌의 가장 큰 장점은 연계된 증권사에서 바로 주식을 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외화 체인지업을 통해 애드센스 수입을 받게되면, 바로 그돈으로 환전하지 않고 미국 주식을 살수 있다는 것이죠.

 

저는 삼성증권과 연계하였는데, 삼성과 신한투자증권 중 선택하여 연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를 통해서 주식을 살 수 있는점이 장점인데요. 다만 아직 수익률이 높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달러가 올라서 이익이긴하네요.

 

그래서 애드센스로 바로 미국주식을 투자하실 예정이라면 신한 외화체인지업통장을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