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리뷰

2020년도 전세계 스마트폰 판매량

Alltact 2021. 1. 28. 16:24
반응형

2020년 전세계 핸드폰 판매 순위에 대한 기사가 나왔네요.

 

삼성이 가장 많이 팔았으나, 시장 점유율은 감소했습니다.

 

뒤이어 애플, 하웨이, 샤오미 순입니다. 그리고 샤오미의 약진이 눈에 뜁니다. 

 

성장률은 리얼미가 장난 아니네요.

 

리얼미는 처음들어봤는데. 찾아보니 오포의 하위브랜드라고 하네요.

 

가격경쟁력과 디자인을 통해서 엄청난 성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4분기만 보면 애플이 엄청난 약진을 보여주네요.

 

4분기에 아이폰12출시한 것도 많이 작용한것 같네요.

 

화웨이는 미국발 규제에 6위까지 떨어졌네요.

 

과연 이제 LG가 사라지고 이 스마트폰은 어떻게 재편될지 궁금하네요.

 

출처 : www.counterpointresearch.com/apple-shipped-record-iphones-q4-2020-global-smartphone-market-continues-recov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