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딸 자랑할려고 택시 운전한다는 아버지

Alltact 2022. 1. 28. 19:28
반응형

요즘 핫한 아버지가 있습니다.

 

바로 김연경 선수의 아버지 인데요.

 

사건의 시작은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입니다.

출근길 택시에 김연경 선수 아버님이 딱!!

갑자기 뜬금 축구 소환 ㅎㅎ

터키에서 일한다고 떡밥 투척

배구선수 김연경 소환

인증샷과 이에 달린 댓글들

ㅋㅋㅋ 귀여우신 아버님

실제로 김연경 선수가 방송에서도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택시에서 배구로 넘어간다고 합니다 ㅎㅎ

해외에 있는 애 안좋아하냐고 ㅋㅋㅋㅋ

ㅋㅋㅋㅋ 귀여우심

내가 아버지였어도 자랑하고 싶을것 같네요.

 

정말 훈훈한 이야기가 아닐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