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그랑서울 탭 퍼블릭 후기

Alltact 2022. 5. 11. 13:41
반응형

탭 퍼블릭 후기

탭 퍼블릭은  국내 최초 테그탭 시스템 (TAG TAP SYSTEM)을 개발하여 국내 최다 (60여종)의 신선한 수제맥주를

 

 원하는 종류와 양을 고객이 직접 조절하며 마실 수 있는 컨셉입니다.  

 

테그탭 시스템은 RFID 팔찌를 각 맥주 정보가 제공되는 LCD 스크린에

 

 테그하여 맥주 탭을 작동하며 직접 따를 수 있으며 따른 양만큼만 계산하는 시스템입니다.

실제로 가면 아래와 같이 테이블을 배정 받게 됩니다.

 

그리고 맥주잔을 들고 원하는 맥주를 선택해서 태그하시면 되는데요.

 

손목에 차는 태그탭으로 터치하시면 됩니다.

맥주별로 가격이 다르고 태그하면 이처럼 얼마만큼 따랐는지를 알려줍니다.

하지만 저는 아래처럼 거품만 엄청 나왔습니다 ㅠㅠ

 

너무한거 아니니 ㅠㅠ 인간적으로

안주는 다양한데요. 피자도있고, 치킨 감자튀김등

 

흔히 맥주집에서 먹을 수 있는 안주는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치킨을 시켜보았는데요.

 

양념과 간장이었는데, 간장치킨은 조금 짠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스페셜 메뉴인 라따뚜이도 맛있더라구요.

그 외에  피자도 맛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독특한 느낌으로 수제 맥주를 먹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식당입니다.

 

독특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맥주를 먹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다만 전반적으로 비용은 저렴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분위기를 내고 싶을때 한번쯤 들려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