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코크시티 LED 패키지와 코카콜라 쟁반 구매기

Alltact 2021. 3. 4. 07:43
반응형

최근 11번가에 라이브 방송에서 코카콜라 특집을 방송했었는데요..

 

하필 그걸 보고 말았습니다 ㅎㅎ

 

'라이브방송'이라는게 홈쇼핑 같은걸 앱에서 진행하는 방식이더라구요.

 

그래서 워낙 진행을 잘하신다고 해야하나?

막 안사면 안될것 같은 분위기에... 폭풍 지름을 하고 말았습니다..

 

이게 무슨일이고

코크 시티 LED 패키지는 코카콜라의 기존 패키지에 LED 등이 들어가도록 만든

 

한정판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배송온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쟁반하고 LED 패키지가 도착했습니다.

 

LED 패키지 안에는 코카콜라 스티커도 들어있더라구요.

쟁반은 이렇게 콜라가 한 6~7병 정도 들어가는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귀염귀욤합니다.

저는 6개 패키지 중에서 제주도 버전이 도착했는데요.

 

뒤에 바코드를 누르면 아래처럼 LED 등이 들어오는 방식입니다.

 

완전 귀욥귀욥 ㅎㅎ 이거 귀여워서 먹질 못하겠어요 ㅎㅎ

그리고 동봉온 스티커에는 전체 코크시티 스티커를 붙일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서울, 양양, 광주, 경주, 제주, 부산이 다 있습니다.

사실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보지 않았더라면 사지 않았을 충동구매인데요 ㅎㅎㅎ

 

그래도 도착해서 개봉해보니 귀여운 맛은 있네요 ㅎㅎㅎ

 

그리고 한정판이라고 하니 왠지 사야할것 같은 느낌같은 느낌?

 

코카콜라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구매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반응형